brunch

매거진 짧은 글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조이 Oct 23. 2023

자기애

자기애

나를 사랑한다는 말

다른 사람들에게는 이게 쉬운 일인걸까

난 모르겠다

어떻게 하는건지

어떻게 사랑을 주는 건지

어떻게 관심을 가져주는 건지

나는 모르겠고

내가 내 등에 칼이나 들이대지 않으면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그게 내가 바라는 단 한가지고

내가 바라는 소원이고

내가 나를 사랑하는 방식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행복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