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잔챙이 May 07. 2020

임부복 구매 꿀팁


오늘은 임부복 구매 꿀팁을 적을까 한다.

초산임에도 불구하고 배가 꽤나 빠르게 나온 편인 나.

12주 차부터 일반 청바지, 바지를 입을 때 불편함을 느끼게 되었다.

워낙 불편한 것을 싫어하는 편이기도 하고..

인터넷 쇼핑몰을 돌아다니며 예뻐 보이는 임부 옷을 구매하기 시작했다.

처음에 샀던 원피스. 역시 모델과는 다른 핏을 선사해주었다. 왜 이리 잠옷 같은지..

몇 벌 샀다가 실패하고 나니 어떤 임부복을 사야 좋은지 알게 됐다.

첫 번째. 위에 옷은 신축성 좋은 옷들이 많으니 아래 바지만 임부 바지, 임부 치마로 산다! 

임부 하의는 허리 부분이 밴드로 되어있어 압박감 없이 쫙쫙 늘어나는 장점이 있다. 

출산 후에 바로 배가 들어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출산 후에도 입기 좋을 듯하다.

두 번째. 수유할 때도 입을 수 있는 옷을 골라라!! (단추가 있어서 오픈하기 쉬운 옷.)

모유수유를 할 경우에 언제든 수유할 수 있기 편한 옷을 입고 있는 게 좋은데 단추가 있는 옷이 그렇다.

세 번째. 허리에 묶을 수 있는 끈이 있는 원피스를 골라라!! 끈이 있는 원피스는 좀 더 날씬해 보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내가 추천하는 임부복들의 공통점은 출산하고도 입기 좋은 점이라는 것!!



위 영상을 클릭하면 영상툰으로도 확인 가능해요~^^

지금 현재는 임신 36주 5일입니다.

출산이 얼마 안 남아 자주 글을 올리지 못하고 있네요. 

하지만 꾸준히 올리겠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임신 24주차. 임당검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