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LACK EDITION Aug 08. 2024

MOLESKINE Diary│원: 이건 당신과 나의 생각들


출발선은 어디서든 상관없습니다.

원은 무조건 한 바퀴를 돌아

또 끊임없이 다시 이어서 돌아가는 것이니까요.


그런 원은

당신과 나의 감정선의 연결입니다.


당신을 만나기 전 나의 인생과

당신도 나를 만나기 전 당신의 인생은

각자만의 삶의 환경과 생각들의 세상이었지만,

어쩌면,

그렇게 시작된 사랑을

운명과 인연으로 생각해 가면서

당신의 삶을 내 삶보다 더 사랑하게 됩니다.


당신을 사랑할수록

당신을 더 많이 이해하면서도

수많은 감정선들이 내 중심으로

원을 만들어가며 돌아가고,

또, 당신 중심으로 원을 그리며 돌아갑니다.


그렇게

우리들의 감정들을

수많은 원들로 그려가고

상한 감정의

끊어진 원들도

다시 이어 만들어가는 과정들을

만들어가면서

서로에 대한

존중과 존경과 사랑을 이해하게 됩니다.


원으로 시작해

수많은 원들을 당신과 내가 같이 만들어가는 것.


서로 다른 당신과 나의 생각들을 하나로 만들어줍니다.

그래서

우리가

함께 할 수 있는가 봅니다.

떨어져 있어도,

잠시 헤어져있어도,

다시 언제든지 당신과 내가

사랑을 또 시작할 수 있으니까요.





MOLESKINE Diary│원: 이건 당신과 나의 생각들


작가의 이전글 잔잔한 바다물결에 비치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