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LACK EDITION Aug 09. 2024

내가 있는 곳이 언제나 당신과 함께 있는 곳

MOLESKINE Diary│그래요, 우리 함께 있는 순간들이 매일 여행


당신과 함께 살고 싶은 집이 있다면,

그 집이 어떤 집인지 상관하지 않을 거예요.


언제나

당신과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을

같이 만들어 가는 것이

더 중요하니까요.


만일에 내가

집을 만들 수 있는

건축가라면,

오롯이

당신만을 위한

집을 고스란히 만들고 싶어요.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그대로

만들어주고 싶은 마음.


그래요,

우리 함께 있는 순간들이

매일 여행 같은 시간들이라면...


내가 있는 곳이

언제나 당신과 함께 있는 곳이라면...


늘 창가에 당신만을 위해

작은 꽃 하나랑


당신이 자주 읽던 책 한 권이랑


당신이 늘 마시던

내가 만들어 준 커피 한 잔이 있는


작은 마당이 있는

아담한 집에


당신의 고운 미소가 가득 담긴

햇살처럼...





내가 있는 곳이 언제나 당신과 함께 있는 곳

MOLESKINE Diary│그래요, 우리 함께 있는 순간들이 매일 여행 같은 시간들이라면...


작가의 이전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