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솔립 Dec 14. 2023

37화. 이거 실제로 겪은 사람 나야 나...

시스타툰

















































진짜 만화에 나온 것처럼 손바닥 자국이 딱!!하고 생겼더라고요.

사실 맞을 때 별로 안 아팠거든요...

근데 자국이 남으니까 언니가 되게 미안해했어요ㅋㅋㅋㅋ

저는 그 반응을 즐겼고...


엄마한테도 고자질했답니다~ 

원래 평소에 언니는 혼날 일이 없어서 혼나는 걸 잘 본 적이 없는데

혼나는 걸 보게 되는 희귀한 장면을 봤죠 후후

이전 09화 36화. 우리집 레전드 에피소드 - 장어국 대소동(2)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