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솔립 Dec 07. 2023

36화. 우리집 레전드 에피소드 - 장어국 대소동(2)

시스타툰






































장어국 대소동이 저희 가족 레전드 에피소드로 남을 수 있었던 이유는!

그 당시의 생생한 현장을 카메라로 영상을 찍고 있었기 때문입니다ㅋㅋㅋ

이때는 스마트폰이 없었고... 디지털 카메라가 있었는데

디카를 산 지 얼마 안되어서 많이많이 쓰고 싶은 마음에

아무거나 막 찍던 시절이었거든요ㅋㅋㅋㅋ

정말.. 찍어두길 잘했어요...ㅎㅎ

물론 화질은 좋지 않지만, 편집해서 보니까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여러분들도 조금 오글거리더라도

가족끼리의 일상적인 모습을 꼭 영상으로 남겨보세요!

지금은 아무것도 아닐지몰라도

10년 뒤에 보면 기분이 새로워요!

젊은 어머니... 젊은 아버지... 어린 나..형제...를 볼 수 있어요!

이전 08화 35화. 우리집 레전드 에피소드 - 장어국 대소동(1)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