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솔립 Nov 23. 2023

34화. 취향이 정반대인 언니와 나

시스타툰







































같은 배에서 나왔지만 취향이 정말 다르더라고요ㅋㅋㅋ

다른 줄은 알았지만 직접 만화로 그리니까

다르다는게 확 느껴졌어요!!!

근데 오히려 극과 극은 통한다고...

그래서 언니와 제가 잘 맞는게 아닐까 생각해요ㅋㅋㅋㅋ

(사실 안 맞는 부분도 여러 있긴 한데

그냥 서로 맞춰가면서 지내는거죠!!)



+++

중간에 제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을 살짝 언급했는데

혹시 팝송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번 놀러와주세요!

https://www.youtube.com/@solip_ily


이전 06화 33화. 우리보다 학교를 더 오래다닌 아빠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