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솔립 Jan 04. 2024

40화. 아빠가 한 때 날 배신자라고 불렀던 이유

시스타툰
















































다 큰 어른이 뻥튀기 훔치는 것 VS 어린 아이가 뻥튀기 훔치는 것

이라고 보면 당연히 전자는 경찰서로 가는 큰 문제일 수 있고

후자는 그냥 어린 아이가 잘 몰라서 그런 거겠거니 넘어갈 수 있는건데

(실제로 훔친 거 아니에요ㅠㅠ)


어릴 때는 잡혀가고... 도둑이 된다는 게 정말 무서웠었나봐요ㅋㅋㅋ

그래서 나만 아니면 된다!! 는 마음으로

아빠를 줬나봐요ㅋㅋㅋ저도 왜 그랬는지 잘은 모르겠어요ㅋㅋㅋㅋ


어쨌든.. 이 이야기가 진짜 꽤 오래된 이야기인데도

아버지는 아직도 놀리세요....ㅎㅎ

그만큼 아버지에게도 재밌는 일화로 남아있는 거겠죠?

이전 12화 39화. 동생은 깍두기!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