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민밍 Sep 24. 2023

임신 후 변비 해결한 사연

임신 후 변비로 고생한 후 알게 된 '이것'


임신하고 가장 큰 변화가 저는 변비였어요.. 


원래도 활발한 편은 아니지만 더 심해져서 너무 힘들었어요ㅠㅠ 

그래서 열심히 임신 커뮤니티에서 변비 관련 다양한 정보를 찾아 

 ‘즐거운 나의 즙 유산균 푸룬주스’를 발견했습니다. 


일단 너무 맛있어요! 철분제약 진짜 맛없는데 먹고 바로 먹으면 너무 좋아요! 

무엇보다 주스인데도 당일 5g이라서 걱정 없이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지금 4개월째 먹고 있는데 아마 아이 낳고도 계속 먹을 것 같네요 ㅎㅎ 

혹시 저처럼 변비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분 있다면 강추드립니다! 


내돈내산, 노협찬, 노광고입니다!!



민밍툰

https://instagram.com/minming_toon?igshid=OGQ5ZDc2ODk2ZA==

매거진의 이전글 직접 가본 삿포로 맛집 음식& 인생샷 BEST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