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으로 오픈했습니다~!
'위키드러버(wicked lover)'라는 새로운 친환경 브랜드 이름으로 선보이는 첫 제품은 남자, 여자 클래식 로퍼와 첼시부츠입니다. 저희가 사용하는 선인장 가죽은 멕시코 현지 업체와 협력하여 개발한 소재로, 신발에 특화된 원단입니다. 최고의 품질을 위해, 환경을 위해 FLEX~ 했습니다~!
어떤 점이 특별하냐고요?
첫 번째, 내구성 및 기능성
일반 가죽 신발은 스크래치가 잘 나잖아요, 저희가 선보이는 선인장 가죽은 스크래치에 강합니다.
두 번째, 이제 주름 걱정은 NO~
새로 산 가죽 신발 신을 때 바로 주름지면 완전 맴찢~이잖아요. 저희 선인장 가죽 신발은 일반 가죽보다 탄력성과 복원력이 뛰어나서 매일 신어도 주름 걱정을 덜 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바쁜 현대인을 위한 초간단 신발 관리
저희 선인장 가죽은 외부 오염에 강해 신발 관리가 쉽습니다. 가죽 신발처럼 신경 써서 관리하실 필요 없이, 부드러운 천을 약간 적셔 쓱~ 닦으면 됩니다.
네 번째, 편안한 착용감!
신발은 무엇보다 편해야죠! 외관은 클래식 디자인이지만 정말 다양한 분들께 착화 테스트를 거친 후, 한국인 발에 최적화된 라스트로 만들어 편안~합니다.
마지막으로, 동물을 해하지 않고 환경에 이로운 신발입니다.
호주와 유럽에서 건축 디자이너로서 7년, 신발 디자이너로서 6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선보이는 신발입니다. 한국에서 첫 론칭 기념으로 와디즈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신어보실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정말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입니다.
사실은 지난주 금요일 오픈하자마자 기절해서 그동안 밀린 잠을 좀 자고, 바로 또 바쁘게 홍보하고 주변분들께 알리느라 지금에서야 브런치에 공유하네요… ㅠㅠ 정말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알림 신청과 공유하기 참여해 주시면 정말 큰 힘이 되겠습니다~!
프로젝트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wadiz.kr/web/wcomingsoon/rwd/82262
Ashley, X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