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물결 Apr 18. 2022

관계

멀어진 우리에 대하여

마음 안에 사랑이 깨진 조각들만 남았다. 안을 수 없는 당신을 나는 그저 내버려 두고 싶다. 억지로라도 따뜻한 언어를 기대하는 당신께 나는 더 모질게 대하고 싶다. 이해의 깊이가 얕은 사람이라 말해도 어쩔 수 없다. 나는 그저 차가운 온도 속에 멀어진 우리의 관계를 받아들일 것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괴로움의 근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