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겨울집 Jan 25. 2024

잘못된 시작

나의 모든 시간이 엇갈려 달리기를 시작할 때

나의 모든 시작은 잘못되었다.


그 어느 곳에도 닿을 수 없는 아득한 비극이 시작되고 있었다 .


너의 달리기가 멈출 즈음엔 

그들의 얼굴은 이미 불꽃으로 변해있을 시간

그들에게 남은 시간은 없었다.

작가의 이전글 4·3의 미래를 위해 꼭 들어야 할 이야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