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그림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신순영 May 09. 2024

우리 부부가 사는 법

그림일기

식당에서 음식응 주문 할 때 남편은 내가 먹고 싶은 것 두 개를 고르게 한다.

하나는 내가 시키고 하나는 남편이 시킨다.

절반쯤 먹고 나면 바꿔 먹는다.

가끔은 혼자 다 먹고 싶을 때도 있지만 어차피 나는 절반 밖에 못 먹어서 나머지는 남편이 먹는다.

이러나저러나

일타쌍피... 라 할 수 있겠다.


#드로잉#펜드로잉#우리부부가먹는법#어느날식당에서#그림일기#drawing#drawingdaily#eatlove

매거진의 이전글 다시 일상으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