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울경별진 Apr 06. 2022

나의 부재가 너의 부재를 부른다

나는 네가 필요하지만

너는 내게 없다

관계가 없이는

필요에 관해  수도 

도울 수도

곁에 있어줄 수도 없다

내가 너를 필요로 하는 것은

온전히 나의 허상이고

허무이고 욕심일 것이다

내가 바라는 너라는 존재의 필요는

어쩌면 관계를 위한

너를 의지하고 싶은

사랑을 구하는

나의 조각난 결핍 때문 일거야

하지만  너의 부재가 나를 흔들어 깨운다

다시 원점이다

나의 부재가 너의 부재를 부른다

매거진의 이전글 보여지지 않겠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