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천윤미 이루리 Feb 07. 2023

보석

        

나는 돌이었다.

너를 만나 반짝이는 보석이 되었다.    

      

나는 보석이었다.

너를 만나 빛을 잃은 돌이 되었다.        

  

태초에 보석을 품은 돌로 왔다.

돌이 되고 보석이 되는 순간이 있다.

그 존재가 서로에게 의미있게 달라진다.          


우리 서로에게 반짝이는 보석이기를,



#별별챌린지

#글로성장연구소       

작가의 이전글 인사이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