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막별 Jan 27. 2023

헤어질 결심




날 사랑한다고 말하는 순간

당신의 사랑은 끝났고

당신의 사랑이 끝나는 순간

내 사랑이 시작됐죠



-헤어질 결심, 서래-







개인적으로

박찬욱 감독의 작품을 좋아해서

봐야지 했던 영화데요



드디어 보게 되었어요

'헤어질 결심'



추리물이어서 좋았,



영화를 보고 나니

추리물이었어야 했는지

이유를 알 것 같아요



다소 소재 때문에

보기 불편하신 분들도 있



이성적로 보면 이해가 되지 않

감성적으로 보면 껴집니다.







서래의 진심과

준의 의심



마음이 변해서

이별하는 게 아니라



사랑하지만

헤어질 수밖에 없는,



영원히 미결로 남아

기억되기를 선택한 서래




붕괴되었다..



의미를 알게 된 순간,

사랑이겠죠..




우린 붕괴 이전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모래산이

밀려오는 파도에 휩쓸려

무너지는 장면 

혀지지 않아요



서래를 생각하니

마음이 아옵니다..



며칠째 속되는 먹먹함,

감당해야 할 여운이 힘네요






작가의 이전글 나의 장미에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