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침몰2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월아 Oct 12. 2020

오아시스

 아이는 하염없이 걸었다. 광활한 사막에는 적막만이 감돌았다. 목적도 길도 없이 아이는 그저 하염없이 걸었다. 모래 바람에 쓰러지고 미끄러지면서도 그저 걸었다. 아이가 걸음을 멈춘 건 오아시스를 발견했을 때였다.

 

 아이는 흙빛으로 날리는 건조한 물을 한가득 퍼마셨다. 물이 마를 때까지 자신을 지독하게 괴롭히던 갈증이 사라질 때까지 게걸스레 퍼마셨다.


 그게 오아시스가 아니라고 말해주는 자는 아무도 없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밀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