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도 출 남 Apr 19. 2024

도서관으로 출근하는 남자

책과 대화로 삶의 깊이를 탐험하다

매일 아침, 많은 이들이 사무실로, 현장으로, 학교로 향합니다. 저는 지적 호기심을 충족시키기 위해 정기적으로 도서관을 방문합니다.   '도서관으로 출근하는 남자'로서, 저는 평범한 일상 속에서 비범함을 찾고자 합니다. 책 사이에서, 사람들과의 대화 속에서, 저는 새로운 관점을 발견하고, 이를 통해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에 대한 이해를 깊게 다집니다. 


조용한 독서 공간에서 시간을 보내며, 저는 다양한 주제에 대한 책들을 읽고, 필요한 연구를 진행합니다. 이러한 정기적인 방문은 제 글쓰기에 깊이를 더하고, 복잡한 세계를 이해하는 데 필수적인 관점을 제공합니다. 각 방문은 새로운 발견이며, 제 작품에 생명을 불어넣는 영감의 순간입니다. 도서관으로의 출근은 단순한 습관 이상의 의미를 갖습니다. 그것은 제가 어떻게 세상을 바라보고, 어떻게 삶을 이해하며, 어떻게 독자들과 의미 있는 대화를 나누는지에 대한 표현입니다. 이곳에서 저는 제 자신과의 대화를 통해 내면을 성찰하고, 그 결과를 글로 풀어냅니다. 


저의 콘셉트는 단순한 도서관 방문자를 넘어서, 지식과 사람, 그리고 삶의 교집합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작가입니다. 도서관으로의 매일 출근은 제게 자기 발전의 길이며, 독자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하는 깊이 있는 이야기들의 원천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아들러 심리학으로 들여다본 "설득의 심리학"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