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쓰잘때기 Aug 05. 2023

일상 브랜딩 #0

브랜딩이 뭔지 아직도 잘 모르겠습니다

카피라이터에서 브랜드마케터로 직무를 바꾼 지도 이제 만 4년이 되어간다.


시간이 흐르면서 더 멋진 내가 되어있을 줄 기대했는데,

4년이라는 시간은 오히려 나에게 더 큰 고민을 가져다주었다.


내가 맡은 직무와 실제 하는 업무

이력서에 적힌 경력과 진짜 실력

동료들의 기대와 내가 가진 기술


무엇보다도 브랜딩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대한 답이

내 안에서는 아직도 정리되지 않았다.


혼자서는 이 고민을 해결하기 힘들어 주변 사람들과 이야기를 많이 나눴다.


수많은 답이 있었지만 내 생각하는 정답은 없었다.

그리고 그 정답을 찾기 위해 나는 내 생각을 정리해 보기로 했다.


내가 생각하는 브랜딩의 의미를 찾기 위해,

나처럼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자극이 되기 위해


앞으로 연재하게 될 '일상 브랜딩'은

저 스스로의 브랜딩에 대한 생각을 일상에 빗대어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

오늘도 귀한 시간 내어 제 글을 봐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3년 8월 5일(토), 합정역 근처 한 카페에서 브랜드마케터 아무개 드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