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의 강남 아지트
안녕하세요, 래버리지 팀의 리더를 맡고 있는 Roy입니다.
오늘은 아주 의미 있는 소식을 전달드리고자 합니다!!! 드디어 래버리지가 창업한 지 4년 만에 사옥을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총 4번의 이사를 했었는데, 동료 및 고객분들 덕분에 4년 만에 보금자리를 마련할 수 있게 되었네요. 감격입니다 ㅠㅠ
2023년 2월부터 새로운 사옥에 입주하게 되었는데요, 사옥 소개를 간단하게 해 보겠습니다.
신논현역에서 10분, 언주역에서 5분 거리입니다. 건물 3개 층을 전부 사용하며, 1개 층은 라운지로 나머지 2개 층은 사무실로 사용합니다.
흰색 벽돌로 화사하게 외관을 꾸몄고, 지상층은 투톤으로 칼라를 입혀 외관을 차별화하였습니다. 총 3개 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1층 라운지 2-3층은 사무실로 사용합니다. 차를 가지고 오신 분들은 사옥 앞에 주차를 할 수 있답니다.
라운지는 식사를 할 수 있는 키친과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소파가 메인 공간입니다. 커피 및 음료가 구비되어 있으며, 사무실이 답답할 때는 라운지에서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보통 고객사 대표님들이 방문하는 경우 라운지에 있는 회의실을 사용하게 됩니다.
앞으로는 고객들이 언제든 방문해서 커피챗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하여 스타트업의 아지트로 만들어볼 생각입니다.
사무실은 임원실을 제외한 공간 모두 오픈형 공간으로 되어있고, 각 층마다 하나의 회의실이 있습니다. 그리고 만수도 있어요!!
루프탑은 리프레시가 필요할 때 올라가서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는 공간이며, 루프탑에서는 간단한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게 해 놓았습니다. 날씨가 따뜻한 봄에는 삼겹살 파티를 하려고 해요
앞으로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성공을 돕는 래버리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혹시나 주변을 지나가는 분들이 있으면 언제든 놀러 오세요. 대환영입니다
이 글을 본 모든 분들이 모두 Leverage Life를 통해 경제적, 시간적 자유를 경험하시길 희망합니다.
By Ro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