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연수 Jul 08. 2024

<돌아온 헨리에타 마리아>의 공개예정이 시작됐습니다


2022년에 성황리에 종료된 <헨리에타 마리아: 혁명을 삼킨 불굴의 왕비>가 2024년에 개정판 <돌아온 헨리에타 마리아>로 돌아온다고, 지난 글에서 알려드렸습니다. 그리고 7월 8일 2시, 공개예정 링크가 공개됐습니다.


공개예정 링크: https://link.tumblbug.com/1eQQesqv3Kb


표지 디자인 업데이트와 기존에 지적받았던 오역을 수정했을 뿐 아니라, 연표, 부록, 찰스와 헨리에타의 일생을 담은 명화 등 구판에서 제외되었던 파트가 추가됩니다. 그리고 명화, 가계도, 본문의 내용 및 사양을 업그레이드하여, 페이지수가 380쪽 내외에서 510쪽 내외로 늘어납니다. 


(벌써 23분께서 알림 신청을 해주셨어요!)


그리고....후원해주시는 분들 대상으로 아래의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참여 방법

1. 히스토리퀸 텀블벅 계정을 팔로우한다. 

(이미 팔로우 하셨으면 넘어가셔도 괜찮습니다).

2. 아래 댓글에 후원번호와 응원 댓글을 남긴다(브런치도 괜찮고 텀블벅 커뮤니티 링크도 괜찮습니다!).


당첨 선물

1. 최우수상(1명): 헨리에타 마리아 아크릴 스탠드, 떡메모지, 투명카드

2. 우수상(4명): 헨리에타 마리아 떡메모지, 투명카드


발표는 9월 4일에 후원자분들의 배송지를 취합할 때 합니다.


종이책 후원자분들께는 실물을, 전자책 후원자(기본 B) 분들께는 굿즈를 만들 수 있는 파일을 드립니다. 굿즈 시안 작업은 트위터의 피클 커미션 님께서 작업해주셨습니다.


헨리에타 마리아 아크릴 스탠드 시안
<헨리에타 마리아 투명카드(좌), 떡메모지(우)>

비록....개정판이지만 최선을 다해 내용을 업데이트하고 준비했습니다. 축축한 장마 시즌 잘 보내시면서, 저는 작품 준비에 계속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