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일기즉생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메리 키노 Jul 12. 2023

간단해도 의미 있게

사소한 실천에도 의미 부여하기

비가 억수로 내리고 잠잠해진 7월 12일 새벽.


11일 오전에는 읽고 있던 책'나는 혼자서 일하고 싶다'를 80% 구간까지 읽어냈다. 전자책에 오래 집중하기 쉽지 않은데 이 책만큼은 유난히 매일 읽힌다. 혼자서 일해온 사람들의 여러 사례와 1인콘텐츠 제시, 그리고 작가의 경험과 깊은 생각들이 머리와 마음으로 파고든다. 내일이면 아마 완독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두 번째 힐링음악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했다. 퀄리티는 낮지만 꾸준하게 연습한다는 마음으로 진행하고 있다. '유튜브 훈련소' 채널을 구독하며 개인채널을 성장시키기 위해 하나씩 따라 해보는 재미도 있다. 조금씩 보완해 가면서 채널도, 편집실력도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해야겠다. 수익화를 위한 도전이라면 오래 지속하지 못한다. 사람들의 마음을 안정시키는 영상을 계속 만들어가고 싶다.


1인콘텐츠미디어창작자, 반려동물 관리사, 마케팅기획 관련 자격증 수강신청도 했다. 국제자격검정원에서 자격증 3가지는 무료로 수강신청할 수 있어서 관심분야에 맞춰 지원했다. 유익한 정보를 얻고 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는 시간이 있다. 5주라는 시간을 정말 유익하게 쓰고 싶다. 선천적 게으름과 맞서야 하지만 도전을 지속하는 인간으로 살아가고 싶다. 반드시 해내고, 할 수 있다는 성취감을 만들겠다. 다음도전도 즐겁게 해가는 나로 만들고 싶다.


어두운 거실에 빛나는 등을 보니까 마음이 괜히 몽글몽글하다.


매거진의 이전글 밖으로 나가버리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