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씨 Apr 21. 2023

일상육아 55화 - 미술놀이 이야기-재활용품편 마지막

♡ 연년생 엄마의 좌충우돌 육아 일기♡



















이 후..

가정에서의 자원 협조가 너무 잘되서일까.. 

재활용품이 원 내에서도 감당이 안되서인지 무엇인지

이유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어느 날 부터인가

월요일마다 재활용품 걷는 날이 폐지되었다..........ㅋㅋㅋㅋㅋㅋ

(이유를 알 것도 같지만 어디까지나 추측일 뿐ㅋㅋㅋㅋ)













같은 반 친구들 사이에서 경쟁률이 높았던 본문의 쫀득이 박스!

일 년정도 지난 지금, 아이들의 중요한 서류들(?!)이 담겨있다 ㅋㅋ  




모두 귀여운 한 때의 추억으로 기억될 수 있기를 ♡









5월5일 어린이날 휴재입니다 : )

이전 05화 일상육아 56화 - 음식 - 아이들 편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