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조크 할아버지 Aug 09. 2023

함께할 때 행복한 사람 '코코'님의 버킷리스트 10가지

나의 버킷리스트 18편

^ㅎ^ 

[Q] 자기소개 간단히 부탁드려요.

[A]

이름 : 코코(가명)

나이: 20대

꿈: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힘든 사람들을 돕는 것

관심사: 헬스, 운동과 관련된 정보들 


[Q] 나의 버킷리스트 10가지를 적어주세요. 가장 이루고 싶은 일 3가지에는 ★표시를 해주세요.

[A]

1. 해외여행 중 만화 속에 나올 법한 명소에서 힐링하며 사진 남기기

2. 행복한 가정 꾸리기 (★)

3. 운동 손 놓지 않고 꾸준히 열심히 하기

4. 힘든 어린이들을 돕기 (★)

5. 친한 친구들 모두 전도하기 (★)

6. 유튜브 방송해보기

7. 현실의 어두운 부분에 묻어가지 않고 신념 지키기

8. 인간관계에 있어서 도움을 주는 사람이 되기

9. 다른 사람들이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 되기

10. 배우자에게 항상 사랑과 존중을 전하는 사람이 되기

이유



[Q] 위의 버킷리스트 10가지를 적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사실 적으면서 10가지 모두 ★표시를 해주고 싶었어요. 그만큼 하나하나 모두 이루고 싶은 목표들이거든요! 전부 길~게 길~게 그 이유를 설명해드리고 싶지만, 오늘은 몇 가지만 골라서 이야기 나누려고 해요 :-D


먼저,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게 저의 삶에 있어서 가장 큰 소망이자 행복이라고 믿습니다 :-) 그래서 가장 먼저 별 표시를 했어요. 좋은 배우자를 만나 즐거울 때나 어려울 때나 함께 걷는 삶을 사는 것, 동반자로서 늘 같이 나아가는 것, 생각만 해도 가슴이 설레네요~!


그리고 저는 살아가는 데 있어서 다른 사람을 행복하게 해줄 때 제 삶이 더 풍요로워진다고 생각해요. 그래서인지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돕고 싶고, 특히 자립할 힘이 부족한 어린이들을 도와주고 싶어요. 열심히 살아서 아이들에게 건강한 가치관을 심어주고, 꿈과 희망을 안겨주는 그런 사람이 되는 게 목표입니다! 나아가서, 저에게 도움을 받은 아이들이 나중에 다른 아이들을 도와준다면, 말로 표현할 수 없게 행복할 거예요. (ㅎㅎ)


또, 종교인으로서 신념을 가지고 나답게 당당히 살아갈 수 있는 사람이 되려고 해요. 그런 사람이 되는 과정 중 전도하는 것도 소홀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친구들 딱 기다려!


그 외에는 자연과 관광지, 여행을 좋아해서 나중에 세계일주를 하면 좋겠다고 생각했고요, 운동을 꾸준히 하면 자존감도 높아지고 건강도 좋아지는 것을 느껴서 ‘운동 손 놓지 않기’를 적어보았습니다! 다른 버킷리스트를 모두 이루려면 몸도 마음도 건강해야 할 테니까요~ 이렇게 하나둘씩 써내려오다 보니 어느새 10가지를 모두 채우게 되었네요! (ㅎㅎ)

교대 근무

[Q] 미래의 나에게 아무 말이나 한마디 해주세요.

[A]

To. 미래의 나에게

지금도 열심히 운동하고 게으르지 않게 살고 있지? 넌 누가 말 안 해주면 항상 덜렁대니까 조금이라도 J처럼 계획형 인간으로 변했길 바란다 (ㅋㅋㅋ). 교회도 열심히 다니고 신앙생활도 쭉 잘 해나갔으면 좋겠고, 에너지 소모 심하다는 이유로 맨날 집에서 지내기보다는 사람들도 좀 만났으면 해! 현재 너의 곁에 있는 사람들이 세상이 너에게 준 가장 소중한 선물이라는 걸 항상 기억하자. 가끔 안부도 묻고 잊지 말고 꼭 한 번씩 연락해라~! 지금 가지고 있는 심성이 많이 변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 자신 (ㅎㅎ). 건강하고, 어려운 부분이 있다면 무엇보다 꼭 기도하길 바라 ^^!


*instagram: @hwkng999



[Contact]

*E-mail: giveme_bottle@naver.com / everyone.nuguna@gmail.com

*instagram: @nu9na__dream

*협업, 인터뷰이 지원 등 문의는 위에 명시된 계정으로 연락해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남극기지의 응급구조사를 꿈꾸는 ‘태빈’님의 버킷리스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