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신경민 Oct 06. 2023

책 <스물둘, 혼자 떠나는 남미여행>

책 출간 소식 알립니다.

안녕하세요. 어느새 10월이네요!

다들 잘 지내셨나요?

저는 요즘도 글을 쓰고 지우기를 반복하며 건강히 지내고 있습니다.


그동안 글을 올리지 못한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스물둘, 혼자 떠나는 남미여행> 출간


드디어 책을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브런치 북 <남미가 건네는 메시지>를 쓴 게 벌써 1년 전이네요.

그 후, 1년 동안 글을 배우며 글을 쓰고 고치고 다듬는 과정을 거친 끝에 긴 호흡의 글을 완성했습니다.


애드앤미디어 엄혜경 출판사 사장님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책은 텀블벅을 통해 미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텀블벅 판매 기간: 10월 7일 ~ 11월 6일


내일부터 판매가 시작됩니다.

구매 링크는 아래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텀블벅으로 구매하신 분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도서뿐만 아니라 "자체 제작 엽서", "작가 자필 사인"을 선물해 드립니다.

또 텀블벅에서는 "여행 가이드북", "스페셜 컨설팅"까지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tumblbug.com/kingmini


많은 관심과 후원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을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