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감정다이어리 Jan 22. 2024

사람

사람과 삶의 정의란,


‘사람이 좋다’라는 말

나는 이 문장의 많은 의미를 담고 있고 큰 칭찬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나에게 이 문장의 또 다른 의미는

배울 점이 있는 사람이라는 뜻이다.


나는 인맥이 넓은 사람이 아닌 한 명을 알아도

진심으로 알아가려고 하고,

미래지향적인 생각과

끊임없이 도전하고 배우려는 사람들로

나의 사람들의 큰 특징이다.


그래서 좋은 동기부여가 되고

더 멋진 나날들을 만들어가기 위해

나는 매일매일 긍정적으로 파이팅 넘치게

살아가고 있다.


물론,

매일 행복하면 그것 또한 거짓말이지만

울적할 때도 지칠 때도

오뚝이처럼 금방 일어나려고 노력한다.

어차피 해결되어야 스스로가 행복해지니깐 말이다.


사람이 좋다!

나는 나의 사람들에게 그리고 나 자신에게 모두

좋은 사람이 되고 싶은 욕심이 있다.

이 욕심은 필요하고 삶의 원동력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단, 모든지 과하면 문제가 되듯이 적절하게 중심은 지켜야 한다.


모든지, 어떤 일이든

마음먹고, 생각하기 나름이니까요!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께도

지금 어떤 상황이실지 제가 모두 알 수 없지만

냉정하게 해결점을 찾고,

도전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멋지게 도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스스로 행복한 일인지? 묻고

정답이 행복이라면 도전하시라고 응원드리고 싶다.


1월도 중순이 지나가고 있는 이 시점,

더욱 파이팅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아직 펜을 놓지 않았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