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트루 Jan 23. 2023

H와의 연애

나로 인해 바뀌는 너

내가 정말 좋아하는 말이 있다.


“이전까지 이런 적이 없는데..”

“너로 인해 내가 이렇게 바뀌었어..”

“내가 이럴 줄 몰랐어..”


한 번도 써 본 적 없는 애교 섞인 말투, 오글거리는 내용과 하트로 가득 찬 장문의 카톡, 나만을 위해 지어 준 애칭들. 오롯이 나로 인해, 그리고 나를 위해 바뀌는 그의 모습은 사랑에 대한 맹목적인 신뢰로 이끌었다.


내가 그 사람에게 중요한 타인이 된 듯한 느낌을 충실히 받게 되기 때문이다. 내 존재 자체로 특별한 의미를 갖게 된 것 같았다.

작가의 이전글 H와의 연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