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트루 Jan 24. 2023

H와의 연애

서운함

‘서운함’


연애를 하면서 한 번도 느껴본 적 없는 감정이었다. 분명 그랬다. 지금껏 만난 그 누구도 내게 아쉬움을 느끼게 하지 않았다. 오히려 과해서 문제였을 뿐. 그런 내가 누군가의 사랑을 갈망하게 되다니. 그의 사소한 언행에 내 모든 기분이 좌우되었다.


자존심이 상했다. 나에게 끝없이 구애하던 그에게 내가 서운함을 느끼다니. 이건 내가 생각한 그와의 연애 시나리오 어떤 장면에도 없는 일이었다. 당혹스러웠다.



작가의 이전글 H와의 연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