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리밋텐즈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작은 불씨 Jul 28. 2024

"내가 전하는 희망의 불씨를 받아주세요" 작은불씨 툴리

희망의 무지개색 작은불씨


왜 혼자서 고민하고 있어?


멜로라는 '보라, 노랑, 파랑, 빨간색 불씨들이 서로 도우며 조화롭게 어울리면서 만들어진 희망의 불씨였어요. 각 불씨들이 서로 의지하고 협력하는 동안 서로의 불씨들이 섞이며 그 안에서 멜로라가 태어났지요.


보라색 불씨 에스텔은 포기하지 않는 불꽃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지켰고, 노란색 불씨 스루미는 따뜻한 불씨를 퍼뜨리며 위로와 용기를 전했어요.


파란색 불씨 롤불은 이성적인 해결책을 제공하여 방향을 제시하면, 어린 빨간 불씨 툴리는 호기심과 행운을 전달하여 사람들이 지치지 않게 해주었어요.


어느 날 네 불씨의 마음속에 모두 같은 한 가지 간절한 생각이 피어나기 시작했어요.


'사람들에게 다시 잘 살아갈 수 있도록 희망의 불씨를 전달하고 싶어.'





포기하지 마. 내가 희망에 불씨를 붙여줄게!


다른 불씨들과는 다르게 인간의 마음속이 아닌 불씨들의 간절한 마음이 합쳐져 태어난 멜로라는 아직 그 힘이 크지 못해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의 불씨를 마음껏 뿌리지는 못했어요.


그래서서 네 불씨는 희망을 품고 태어난 멜로라가 잘 타오를 수 있게 지켜주기로 다짐했답니다.


멜로라가 피어오름으로써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금방이라도 꺼져갈 것 같던 에스텔의 불씨가 조금 더 크게 피어올랐고, 스루미에게 새로운 횃불이 타오르기 시작했어요.


에스텔의 불씨가 커지자 툴리의 불꽃이 활활 타오고, 롤불은 더 이성적으로 생각하기 위해 안경을 고쳐 썼습니다.


함께 한다면 우리는 더 많은 불씨를 피울 수 있을 거야.



멜로라는 네 불씨들이 타오르는 것을 보며 자신의 안에 희망이 더욱 크게 차오르는 것을 느꼈어요.


그리고 이들과 함께 사람들에게 희망의 불씨를 전해주고 싶어 당장이라도 밖으로 뛰어나가고 싶어졌습니다.


이름 : 멜로라(Melora)

나이 : 1달

MBTI : INFP

취미 : 색깔 놀이와 이야기 듣기

성격 : 다채롭고 따뜻하며, 희망과 조화를 상징함

탄생 배경 : 다양한 색깔의 불씨들이 서로 돕고 어우러지며 만들어낸 희망의 불씨

탄생 스토리 : 더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의 불씨를 전달하고 싶은 보라, 노랑, 파랑, 빨간색 불씨들의 간절한 마음에서부터 태어남

특징 : 각 불씨의 정점을 결합해 사람들에게 희망과 기쁨을 전해줌. 언제나 다채로운 빛을 발하며 사람들의 마음에 희망의 불씨를 피어오르게 함

상처 : 없음

내면 : 각 색깔의 불씨들이 지닌 강점과 따듯함을 지니고 있으며, 사람들에게 희망과 조화를 전파하기 위해 항상 노력함.


목표

사람들에게 희망과 조화를 전해주기

다른 불씨들이 더 크게 타오를 수 있게 힘을 기르기

사람들이 함께는 것과 하루하루가 더 즐겁다고 느끼게 해주기




매거진의 이전글 "헤헤~ 이거 너 할래?" 빨간색 작은불씨 툴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