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유후인노모리 예약)엄마와 후쿠오카 힐링여행

후쿠오카 하카타에서 유후인까지 기차 타고 가는 방법, 유후인노모리 인터넷

유후인노모리 관광열차 티켓 예매는 '크롬'웹브라우저로 번역 누르고 하면 끝!

저는 부득이하게 유후인에서 하카타 가는 화면으로 설명하겠습니다.

하카타에서 유후인가는 기차는 반대로 체크하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유후인노모리 예약 시작해볼까요?

유후인노모리 관광 열차와 유후인 길거리
유후인 관련 포스팅은 다음편에 이어집니다^^
후쿠오카에서 휴우인 가는 방법! 유후인 관광열차 타고 가는 방법 시작합니다.

1. 우선 JR큐슈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가능하다면! 웹브라우저는 크롬으로~)

 자동번역이 가능해서 편리하게 할 수 있어요^^

 바로 하단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http://www.jrkyushu.co.jp



2. 위 표시된 칸들을 다 채워줍니다.

 크롬을 사용한다면 한글로 번역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전 일본어 한 글자도 몰라요 ㅋㅋ 근데 가능했답니다.ㅋㅋ



3. 출발지와 도착지에 유후인, 하카타를 골라줍니다.

    날짜와 시간도 체크해주고 확인을 누릅니다.



4. 비슷한 시간대에 고를 수 있는 티켓이 몇개 뜹니다.

    확인 몇번이고 다시 하시구요~

    티켓 선택하러 갑니다.



5. 티켓을 고르면 됩니다.

    인터넷으로 예약시 세번째, 큐슈 인터넷 티켓이 가장 쌉니다.

    정가는 4,560엔이지만 인터넷 예매시 4,010엔입니다.



6. 인원을 체크해줍니다.

    첫번째는 어른, 두번째는 어린이 인원수 선택!



7. 좌석을 선택합니다.

    하카타에서 유후인으로 갈때는 1호차 앞 좌석이 좋고

     유후인에서 하카타로 갈때는 5호차가 좋은 좌석입니다.

     ps) 참고로 저는 1주일 전에 예매했는데 둘다 1호차, 5호차로 예매 가능했습니다.

            확실히 전망이 좋았어요^^



8. 크롬으로 번역 누르고 쭉 확인!

    티켓 수령 장소에 대한 내용이고 수령 방법에 대한 얘기입니다.

    그냥 체크하고 확인(빨간색) 버튼 누르면 됩니다.



9. 결제 누릅니다.

    저는 가입시 등록해 놓은 신용카드로 결제 합니다.

    가입시 등록 안해 놨다면 이 곳에 신용카드 결제 관한 내용이 뜰거구요^^

    확인하고 빨간색 클릭!ㅋ


유후인노모리 열차 예약 완료!

생각보다 어렵진 않았어요^^


유후인 가셔서 꼭 온천하시구요!ㅋ

정~~~ 말~~~ 좋습니다ㅋㅋㅋ

유후인 여행 후기는 다음 편에~



매거진의 이전글 (우메다 햅파이브) 두 남자의 오사카-교토 힐링여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