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눈부신 햇살 Jan 07. 2024

사랑하노라

바람처럼 쓸쓸한 당신을 위하여

사랑하노라
눈부신  햇살

사랑하노라 사랑하노라
가장 빛나는 모습으로 다가온 그대여

가슴 시리도록 보고픈
눈물 나게 그리도 보고픈
나의 친구 그대여

긴 슬픔의 터널 속에서도
오랜 절망의 어둠 속에서도
꽃처럼 피어나 찬연한 들판 위에 서서
일어설 수 있었던
그 단 하나의 이유
나의 사랑 나의 친구
그대들이 있었음을

밤하늘 별이 쏟아지는
그 무수한 많은 날들을
인연이란 연결 고리들이
허공으로 부딪쳐 이어져 흐를 때

조용히 숨 죽이고
참았던 눈물이
가슴 깊은 고요 속에서 차오를 때


나 신께 기도하리라
하루하루를 감사하며
소중하게 살아갈 수 있었음을

사랑하노라 사랑하노라
가장 아름다운 삶의 모습으로
다가온 그대여



작가의 이전글 눈 꽃잎 되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