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그을리 Jan 14. 2024

오늘의 나

오늘의 나는 오늘의 너를 사랑한다


오늘의 나는 어제의 너를 사랑했고

오늘의 나는 내일의 너를 사랑할 테지만


오늘의 나는 오늘의 너를 최선을 다해

후회 없이 사랑하고 싶다


그러니

잠깐이라도 좋으니

우리 지금 만나자


잠깐이라도 좋으니

서로를 바라보며 이야기를 나누자


잠깐이라도 좋으니

서로의 눈동자 속에 서로를 아득히 담고

서로를 꽉 안아보자 그리고서 사랑한다 말하자


잠깐이라도 좋으니···.

아니 오래도록...


밤이 깊어가고

눈부신 아침이 올 때까지,


그때까지···.

keyword
작가의 이전글 좋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