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HANESI Sep 16. 2022

월간 HANESI 9월호

월간 HANESI 9월호

익숙함에 취해 잊어버리고
미안함에 그만 외면했었지
그렇게 흘려보낸 시간 속에
사랑도 같이 떠내려 갔나봐


- 무제







봄이 왔으면 좋겠다.

겨울이 추워서가 아니라
봄이 따뜻해서
봄이 왔으면 좋겠다.


- 봄







그런 사람이 되고싶다.

서툴지만 예쁘게 살아가는
마음 속에 작은 반짝임을 간직한,
그런 사람.

- 사람

웹툰 '조상님이 돌아왔다 (WONDER)' 각색.







입이 근질근질하니 가렵다.
내 안에 있는 이야기들을 빨리 풀어내고 싶다.
조근조근 또는 와르르르.


어쩌면 나는 세상에 참견하는 것을 좋아하는 걸지도 몰라.

글을 쓰고 싶다.


- 쓰다







또 하나의 시간을 맞이하기 위해
묵혀두었던 하나의 시간을 흘려보냅니다.

이젠 조금이나마 알 것 같습니다.
추억을 흘려보내는 것이 아니라
미련을 털어내는 것이라는 걸.


시간이 흘러도 떠나지 않는 것이 있습니다.

흘러가는 것과

또 다시 흘러오는 것들을 위하여

- 레테








글에는 사람이 담겨있다.
그 사람의 결이 있다.

나의 결은 무엇일까
괜시리 남에게 글 한 조각을 보여주고 싶은 밤.


- 글과 결







행복했으면 좋겠어. 내가, 당신이, 우리가.

아니, 꼭 행복하지 않아도 괜찮아.

세상 어딘가에 네가 행복하기를 바라는 사람이 있다는 것만 알아줘.

그 사실만은 잊지 말아줘.

- 유리병편지







넌 사랑받아야 마땅한 사람이니까,

네게 오는 그 모든 사랑을
아낌없이 누렸으면 좋겠다.

- 유리병편지 2







*'월간 HANESI'는 매월 15일 연재됩니다.

*본 매거진에 업로드되는 모든 작품은 'HANESI'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월간 HANESI' 9월호 지연 공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