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C이호선 Mar 18. 2023

아들에게 나는 어떤 모습일까?

나는 어떤 아빠일까?

아들은 나를 어떻게 생각할까?

아들 눈에 나는 어떻게 보일까?



친구같은 아빠이고 싶다.

사춘기에도 고민상담할수 있는 이빠이고 싶다.

대학시절 클럽에도 데려가고 싶은 아빠이고 싶다.


난 그런 아빠가 되고 싶다.

작가의 이전글 원래 이렇게 힘든 건가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