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꿈을이루는사람 Sep 23. 2018

이집트#6 크리스탈 마운틴, 백사막

우리는 계속 사막지대를 구경하고 있다 ㅋ
우리가 다시 이동한 곳은 백사막 
백사막 가는길 중간에 크리스탈 마운틴 이란 곳이 있는데
그 주변에 가면 그냥 크리스탈이 널려 있다 ㅋ

백사막은 국립 공원이기 때문에
가는 길은 잘 닦아 놨다 ㅋㅋ
문제는 입장료도 받는다는거 ㅋㅋ

가는 중간에 또 누웠다 에라이 ㅋ
편하다..

그냥 사막 돌 산

크리스탈 마운틴 옆에 있는 백사막 국립공원 지도
백사막 입장료는 38 LE

이게 크리스탈 마운틴??

못 올라가게 막아놨다
조그만 산인데 이게 다 크리스탈인가??

근데 바닥에 잘 보면 크리스탈들이 널려 있다
크리스탈 주웠다 ㅋㅋ
한 10개 넘개 주워온것 같음 ㅋ

크리스탈 찾아 다니는 나 도촬 ㅋ
우리는 다시 길을 달려
중간 중간 들리는데
오아시스??? 같은 곳 발견
사막에서 조그만 물이 퐁퐁 올라 온다

아무튼 이름이 저건데...
나무들이 우거져 있다....그 조그만 샘 때문에 
오호...

어디좀 아프나..

나 표정이 너무 느끼해...

나무 숲 사이에서 
구름이 많이 끼었는데
햇볕이 세면 이곳은 그늘이 되서 쉼터가 되기 좋은 곳?
같음 ㅋㅋ

어떤 외국인들은 캠핑카를 아에 타고 
밥도 해먹고 다니는거 같았다 ㅋㅋ

그리고 중간에 가다가 들린
200년된 아카시아 나무
사막 중간에 덩그러니 혼자 살고 있다..
외롭지도 않을까..? 
이러면 존내 맞겠지ㅋㅋㅋ
아무튼 신기하게 혼자 서있다 ㅋ

아카시아 꽃이 활짝 폈네~♪

사막에 가면 지평선도 보이고 멋지다 
자연의 경이로움

아카시아 나무 있는 옆에 보면
이런 우물같은 곳도 있는데
예전에 우물로 썼을거라 추정하고 있다..

하지만 능글이는 
니는 이런게 딱이다 ㅋㅋ
사막 정말 크구나...
경이 롭다 
대 자연은..

매거진의 이전글 이집트 #5 바하리야 사막, 모래샌듄과 백사막/흑사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