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멍개 Mar 06. 2022

출생천궁도 해석(1)

별자리 차트 해석 연습 1편



천궁도 해석(1)

멍개의 천궁도를 Astro seek에서 들고왔습니다

제 해석이 절대 맞다는게 아니고 의미에 맞춰 유추해보는 겁니다

점성술에 전문가가 아니라 미숙하지만 이해가 되셨으면 하네요

자세히 적느라 글이 너무 많아서

이번 편은 만화느낌이 부족하네 싶었답니다


출생천궁도.. 저는 정말 저랑 같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신기했어요.. 저 맨날 팡새 웃길려고 말 막 던지고

말 엄청 많아서 시끄럽거든요 


작가의 이전글 나의 운명 출생천궁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