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멍개 Mar 06. 2022

세일러문과 별자리 점성술

나는 어떤 캐릭터일까?



세일러문과 점성술

세일러문은 점성술 컨셉을 완벽하게 갖춘 애니메이션이에요


사자자리는 정말 죄송합니다.. 근데 저 세일러문 사실 안 봤거든요. 

저 바로 전 세대라서 꼭 나중에 볼거긴 합니다만

현대에 와서 천해명왕성이 발견되면서 새롭게 주인행성을 가진 몇몇 별자리들이 있어요. 

예를들어 전갈자리는 화성에서 명왕성으로 말이죠!


엔디미온과 셀레네에 관한 이야기

셀레네는 아르테미스 이전 그리스신화 달의 여신이었는데

아름다운 외모의 인간 엔디미온에게 반해 셀레네는 제우스에게 가서 

그의 젊음을 자신만이 갖고 싶다며 평생 젊은 외모로 잠들게 해주세요 그랬대요!

그래서 엔디미온은 젊은 모습 그대로 잠들어있었고 셀레네는 그와 50명이라는 자식을 낳았다네요.. 

역시 그리스신화는 막장이네요

후에 이 이야기는 여러 예술 소재로 많이 사용됩니다


저는 세일러 마스입니다!

작가의 이전글 출생천궁도 해석(2)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