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얼웨이즈 정은미 Feb 04. 2022

나는 기린이 될 거야

이렇게 살고싶다.



나는 기린이 될 거야


어제는 분명 코끼리가 된다고 했던 거 같은데

오늘 아침에는 밥을 먹으며 기린이 될 거란다.

나는 이때다 싶어

목이 길어져야 하니까 밥을 많이 먹어야 된다고 했다.

그러니 밥숟가락 가득한 밥을 입 안 가득 넣고

오물오물거린다.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로이처럼 살고 싶다.


너무 재밌다


옷을 입으라고 하네 까르르~

빵은 구석에서 몰래 먹어야 제맛이야 까르르~

엄마 박치기 하자~난 박치기 공룡 까르르~~

이 세상은 재밌는 것 투성이인

로이처럼 생각하고 싶다.


쌔근쌔근 잠자기


잠이 들면 아침까지 쭈욱~~

쌔근쌔근 소리 내며

자는 시간을 열심히 보낸다.

할 일을 잘 해내고 있는

로이처럼 되고 싶다.


아가.

꺌꺌꺌 웃는 우리 아가.

엄마는 너처럼 되고 싶어.



작가의 이전글 의지가 약해질 때 아주 현실적인 처방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