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모아펭귄 Feb 22. 2024

주변에 좋은 사람만 둘 필요 없는 이유

잘 살고 싶다면 더더욱


 잘 살고 싶다. 의미 있는 삶을 살고 싶다. 그래서 좋은 것만 보고, 좋은 것만 배우고, 좋은 사람만 두고 싶었다. 그리고 이게 잘못된 생각이라는 걸 깨달았다. 











무엇이든 내 삶에 녹여낼 수 있는

마음가짐만 돼있다면








- 인스타그램

모아펭귄의 그림일기장 @moa.toon

모아펭귄의 취미놀이터 @drawingmoa

작가의 이전글 레시피드로잉:두부로 만드는 함박스테이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