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runchdev Jun 20. 2022

일기장

22.06.20

snapshot test 코드 중 계속 테스트를 통과하지 못한 테스트 케이스가 있었다.

왜 안될까.. 

여름이 다가 오는 것일까, 방안이 유독 찜통같았다.

나는 허겁지겁 선풍기 세기를 최대로 틀었다. 

내 몸은 청량해졌지만 내 머리는 식혀지지 않고 사고가 멈춰 있게 되었다.


루카스의 지원을 요청했다.

headless 옵션을 지우고 다시 테스트 케이스를 살펴본 결과. 

실재로 예상치 못한 버그가 있었다.


https://brunch.co.kr//   로 접근하여 검색 버튼을 누르면 모달이 띄워지는 것이 아닌 

인라인 검색창이 띄워진다.


믿거나 말거나


이전 01화 카카오스럽나요?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