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반성문 Dec 31. 2023

짧은 비행 위해 만든 조잡한 로봇 학은 힘들어 보였다.

곳곳에 때가 묻고 그을려 못쓰게 되었다.


진짜 생명을 가진 동물처럼 학은 힘들어 보였다.

사내는 그 새를 만져주며 고생했다고 쓰다듬었다.


학은 아내의 모습을 하고 있었다

고된 항암치료로 지친 껍데기  남은 아내는 멍한 로봇학이 되어 힘든 숨을 쉬고 있었다.


고생했다 이젠  더는 아무것도 안 해도 되니 내 품에서 쉬려무나

어려운 임무를 맡겨 너무 미안하구새야 편히 쉬렴.


간밤에 오랜만에 아내의 꿈을 꾸었다.


작가의 이전글 우리 모두는 미인(美人)이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