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주니어 구성원 성장 프로그램 후기

'우리 회사 주니어 구성원 성장을 위해 어떤 경험이 필요할까?'를 고민하던 중, 
주니어 구성원 성장 프로그램(=Rookie-up 프로그램)을 신설했어요!

이 프로그램을 한 마디로 요약하자면 <고객의 목소리를 찾아서> 이에요!


업무로 바쁘실텐데 정말 감사하게도, 저희 회사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시는

Top5 고객사 중 한 곳에 갈 수 있게 되었는데요.


기업 소개부터 조직문화 소개, 저희 회사 서비스 이용 경험 공유, 사무실 투어 세션까지!
고객사의 HR 분들께서 알차게 2시간을 꽉꽉 채워주신 덕분에
고객사의 서비스 이해도도 향상되었을 뿐만 아니라
반대로 우리 서비스를 유저의 관점에서 바라볼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특히, 프로그램 공식 일정이 끝나고 프로그램 회고를 잠깐 함께 했는데,
참여자들로부터 아래와 같은 의견이 공통으로 나왔어요!




- 실제 우리가 운영하고 개발한 서비스를 직접 사용하는 유저의 피드백을
실제로 들을 수 있는 자리여서 좋았어요!


- 유저들의 피드백을 들었으니, 내일 동료 분들께 빨리 공유 드리고,
우선순위를 높여 개선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다음 투어 프로그램에도 참여해서, 유저들의 목소리를 듣고 싶어요!


- 기업 소개를 들으니 각 기업이 어떤 히스토리를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어서
사업 이해도가 훨씬 올라갔어요!




앞으로도 조직문화 담당자인 저는 구성원들의 성장 경험이 곧 저희 회사의 고객 경험 향상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제도와 프로그램들을 다양하게 만들어 나갈 예정이랍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리더십 북스터디 회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