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백경 Dec 30. 2023

독자님들께 알립니다

 안녕하세요. 일인칭소방관시점입니다.


 사실 이야기를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잘못하면 으스대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기 때문이고 제가 그런 모습으로 비치는 걸 병적으로 싫어하기 때문입니다.


 이 소식을 전하는 이유는 두 가지입니다. 하나는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응원이 이제 막 싹을 틔웠다는 것에 대해 감사함을 전하기 위함입니다. 그리고 다른 하나는 제가 요즘 꾸준히 과거의 일화를 재구성해서 소개하는 까닭을 알려드리기 위함입니다.


 출간 계약을 했습니다.


 계약금을 뱉어내지 않도록 제가 밤낮으로 애를 쓴다고 가정했을 때, 빠르면 내년 9월에 책이 나올 것입니다. 그래서 당분간은 스케치처럼 써 두었던 글에 색과 명암을 입히는 작업에 열중할 생각입니다. 불가피하게 지금까지와 같이 거의 매일 글을 발행하는 건 무리고, 유쾌한 글이 올라오는 빈도도 줄어들 것입니다. 염치없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처럼 저를 응원해 주신다면 좋겠습니다.


 늘 감사하고 있습니다.

 좋은 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일인칭소방관시점 올림


 


 

작가의 이전글 브런치북을 발행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