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다나 Feb 18. 2022

승무원 교육생 유형

유형별 제각기 다른 공부 방식


승무원 교육생 기간! 유형별 공부 방식!

동기 개개인마다 제각기 다른 유형을 갖고있었는데

지금 생각해도 너무 웃기고 재밌어서 한번 그려봤어요!

저는 마지막 '잠은 자야지' 유형이었어욤..ㅋㅋㅋㅋㅋㅋ

잠은 포기못해..

이 각각의 유형들은 다른 상황이더라도

주변에서 볼수있지 않나요ㅎㅎ

여러분들은 어떤 유형에 속하시나~?


인스타그램  

@dana_toon_

@다나툰

https://www.instagram.com/dana_toon_/

이전 09화 부자 승무원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