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프리카부자언니 Feb 03. 2024

내 팬티는 누가 훔쳐갔나 (1)

이미지 출처: 구글 검색 (네이트 뉴스)




어느 날 부터 인지 팬티 개수가 줄 기 시작했다. 

뭐지? 빨래감이 쌓여 있나? 여행 갔다가 잃어 버렸나? 

슬슬 불편한 감정이 쌓이고 있었다. 


혹시라도 모를 이런 불편함이 싫어서, 나는 같은 종류의 팬티를 깔 별로 10개씩 산다. 

레이스가 달린 것도 아닌 그냥 냥100% 순면 팬티. 

서랍을 열면, 한 눈에도 열 장은 되어 보이는 정돈된 팬티가 들어와야 마음이 편하다고 할까. 


휴가 전에 조금 불편하다고 느낀 일상은, 

여행을 다녀와서는 팬티가 딱 2개 남은 상황까지 왔다. 여행 가방이 출발 공항에 일주일이나 묶여 있었던 까닥에 집에 돌아오니 남아 있는 팬티 2장으로, 매일 매일 빨면서 한 장씩 돌려 입는 상황까지 온 것이다. 


불편했지만, 여행 가방 안에는 영국에서 산 새로운 팬티가 들어 있으니 그 기대감으로 하루 하루를 보냈다. 

 

일주일 후 여행 가방이 왔고, 휴가를 갔던 도우미가 돌아왔다. 

그녀는 이름도 찬란한 빅토리아. 



그녀가 돌아 온 후 일주일 되었을까... 


이 집에 입주 후에 단 한 번도 지나가지 않았던 부엌 뒷 문을 열었다. 

부엌과 바깥 문을 잇는 5미터쯤 되는 통로에는 우리집에서 일하시는 분들의 짐들이 널부러져 있었다.  

통로를 지나다 얼핏 본 박스 위에 널려진 듯 보이는 빅토리아의 옷 가지 옆으로 익숙한 것이 눈에 들어왔다. 


살구색 팬티. 

한국 브랜드 상표를 달고 있는 저 속옷. 


흠칫.


걸음을 멈추고 손가락 하나를 펴서 만져보니 젖어 있었다. 


아... 빨아서 빨린거네...? 


그 옆에는, 

어느 순간부터 보이지 않았던 내가 아끼는 헤드폰의 파우치, 

며칠 전 워크샵에서 사용하는 사라졌다고 직원들에게 출저를 물었던 내가 아끼던 천, 

그리고 워크샵에서 완성하지 않은 작은 지갑이, 예쁜 분홍 똑딱 단추를 단 채로 완성되어 있었다. 


그 안에는 온 통 빅토리아의 개인 소지품들이 들어 있었다. 


머리속이 조금 멍 해진 것 같았다. 

그러나 화는 나지 않았다. 


어떻게 해야 하나... 

잠시 고민하고 있던 차. 



초조하게 부엌 문에서 나를 바라보고 있는 빅토리아와 눈이 마주쳤다. 




#아프리카생활 #아프리카이야기 #아프리카메이드 #도둑 #훔쳐간팬티 

작가의 이전글 스물셋. 몬스터로 불리는 내 아이 (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