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상인 Apr 19. 2024

미어져

미워졌다는 말을

미어졌다로 잘못 들었다

멋대로 조금 빼고 담았다


나는 미어진다는 말을

가끔 비워진다로 더해 말한다

짓눌리다 못해 미어졌으나

비워지지 못해

빈 말로만 비웠다


나는 미어지다는 말에

 기어이를 붙여 말한다

마치 항한 것처럼

빈 말이다 나는 기다렸다는 듯이

무게와 무게가 만나 밀려 찢어지

내버렸다


기어이 나는 기워졌다

비우지 못하고 미워하지 못해서

오돌토돌 흉만 남았다

매거진의 이전글 경추의 노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