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5탄, 인생 첫 플스방 방문기, 꽃선물 in 포차~

2023. 3. 12일, 무소주부의 2023년 프로젝트 5탄 '플스방'

의 2023년 프로젝트 5탄, 2023. 3. 12, 오늘은 '플스방'에 가기로 예정된 날인데 비도 오고 컨디션도 좋지 않아서 상황을 보고 판단을 해봐야겠다..


아침 7시반에 마누라를 깨워서 사과와 바나나를 안주 삼아 1차전 개시하며 일요일 하루를 시작해본다.


막 잠에서 깬 마누라가 내 눈엔 '새끼 고양이' 마냥 귀엽기만 하고 누가 '마흔 일곱'으로 볼 수 있을까 싶기도 하다.


'나는 참 복도 많은 놈'이라는 생각이 든다.


일요일 아침에 내가 마누라 깨우는 방법은 간단하다. 핸드폰으로 7시반에 시작하는 온라인 예배를 크게 틀어놓으면 끝이다.




목사님 말씀을 듣다가 마누라에게 "당신도 부모님께 낳아달라고 한 적 없는데 왜 나를 낳으셨는지 물어본 적이 있었냐"고 물었더니 "그랬었다"고 한다.

그리고 부모님께 "네가 얼마나 귀한 딸인데 그런 말을 하느냐"라고 한 소리를 들었다고 한다.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이며 나의 수호자가 되기 위해 태어난 사람입니다~ 삵은 되지 말고!!"


우리는 Soul  mate.. 내가 당신을 만나지 못했더라면.. 나는 아마 생각하기도 싫은 삶을 살고 있겠지.. 고맙소~♡


9시, 돼지 막창구이로 본격적인 2차전을 개시했다.



1시반, 처가댁 부모님들께서 오셔서 깍두기를 가져다 주셨고 2시에 집근처 플스방에 찾아갔는데 문이 닫혀 있어서 사장님께 전화를 해보니 금방 오신다고 해서 기다려 보기로 했다.


잠시 후 사장님이 오셨고  47년만에 처음 찾아간 플스방은 모든게 낯설기만 하였다.


"뭘 어떻게 해야하는거죠?"


"그냥 원하시는 게임 고르시고 플레이하면 됩니다~"


그나마 레이싱 게임이 쉬어 보여 조금 해보다가 별 재미도 없고.. 총쏘는 게임하려고 자리를 이동했더니 케릭터들이 지들끼리 떠들어대고.. 아.. 뭐가 뭔지 당췌 모르겠다~!!


"이것들아! 총쏘는 게임이면 총은 쏘게 해야할 것 아니냐!? 니들끼리만 떠드냐!? 우이씨~ 안햇!!"


"그만 하고 그냥 들어가요~^^;"


1시간반 동안 25,000원만 날리고 우리 부부의 인생에서 플스방은 한번 경험해 본 걸로 만족하기로 했다.


"내 두번 다시 플스방 따윈 찾아가지 않으리!!"


"^-^;"



마누라가 밖에서 호프 한잔하고 싶다고 하여 포차에 가서 3차로 생맥주 2,000cc와 깐풍 닭근위 하나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잠시 혼자 나가 건너편 꽃집에서 빨간 장미꽃 한송이 사와 무심한 듯 시크하게 건네주었다.


남자들이여!! 가끔은 아무런 기념일이 아니더라도 여자들에게 꽃을 선물해주면 좋아할 것이다.


"아나!! 오다 주었다!!~"


"어머.. 너무 좋아요~ 그렇잖아도 요즘 빨간 장미꽃 받고 싶었는데.."


"나, 오빠야~~"


내가 동갑인 마누라보다 생일이 16일이나 빨라서 오빠 소리를 듣고 산다.



집에 돌아오니 5시반, 계란찜과 오징어 버터구이로 4차전 개시했고 마누라가 집에 와 갑자기 이 옷, 저 옷 갈아입으며 '패션쇼'를 하고 있다.


"이 옷 어때요?"


"아주 쇼를 해라~^^;"


"*^0^*"


아까 플스방에서 우리보다 한참이나 어려 보이는 사장님이 마누라를 보고 '여자친구분께서는..'이라고 하셨는데 도대체 우리를 몇살로 보셨던 것이었을까?


"이보게~ 우린 21년째 동거중인 77년생 동갑부부라네~"


암튼 주위에서 나름 동안 소리 듣고 사는 우리 부부이다.



7~9시반까지 같이 한숨 자고 일어나 계란찜으로 마무리 5차전을 해본다.


마누라가 많이 취해서 내게 되지도 않는 성질을 부리길래 잠시 주차장 차안에서 쉬었다 올라가서 잘 풀어놓고 함께 몇잔 더 마시다가 기절을 하였다.


주말 동안 술을 왕창 마셨으니 내일은 둘다 술병 나서 고생 좀 할 예정이다. 견디셔~ ㅠㅠ



p.s. 주말 잘 보내셨는지요? 당신이 남편이라면 마누라에게 마지막으로 언제 꽃을 선물해 주었는지 생각해보고 좀 오래 되었다고 생각된다면 그냥 오늘 퇴근길에 장미꽃 한송이 사다주면 좋겠습니다~ 오다 주었다 하면서~^^


* 연관글 보러가기 : https://brunch.co.kr/@af414d9aef7b470/236



■뽀나스 트랙~ 유튜브 누적 조회수 17.7만뷰 감사합니다~


내 사랑에 쉼표 따윈 없으니까

() 100화에 게시한 위 시를 노래로 만들었고.. 2024년 7월 5일에 유튜브 뮤직, 애플 뮤직, 스포티파이, 아마존 뮤직, 틱톡, 인스타그램 등 전세계 음원 플랫폼에 발매 임박!!

https://suno.com/song/8843e652-39d3-49c3-930e-1c2026e964ed


p.s. 마누라를 위한 자작시 ㅡ ai로 만든 첫곡

() 여보.. 내가 미안하오..

결혼전후 남편과의 다툼으로 힘들었을 중년아내 위로곡:시

https://suno.com/song/0b657e4b-e3eb-49f2-809c-f04ecf098351


() 2024. 6. 30일 무자식 소식러 주당 부부, 자두&천도복숭아 소주 술먹방, #soju #sulmukbang~

https://youtu.be/wXspgbHfEMI?si=B1Ly348WcGhcQDAC



'여자들이 사서 남자 손에 쥐어줘야 볼까말까한 책!'

남자들을 위한 부부생활 참고서

박기련 저 | 좋은땅 | 2022년 01월 27일

예스24 결혼/가족 top20 15주 기록중, 교보문고 결혼 16위 부부이야기 18위 기록중

https://www.yes24.com/Product/Goods/106711210


매거진의 이전글 2023년 프로젝트 4탄, '돈쭐'에 나온 맛집 방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