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하늘기쁨 Jan 14. 2024

아침에 주의 말씀을 듣게 하소서

그림묵상/ 시편 143:8


아침에 나로 하여금 주의 인자한 말씀을 듣게 하소서
내가 주를 의뢰함이니이다 내가 다닐 길을 알게 하소서
내가 내 영혼을 주께 드림이니이다.

시편 143:8






©NAYOUNG  2013년 6월 색연필 그림




“주님...

사랑해요...

제가 얼마나 주님을  사랑하는지 아시지요?

주일마다 목이 쉬도록 기도하고 찬양하는 소리 들으시지요?

그리고 그때마다 손수건이 다 젖도록 흘리는 제 눈물...

보셨지요?

제가 그렇게도 주님을 사랑한답니다.   

  

네?...

그럼.. 매일매일 그렇게 만나자고요?

에이~~ 참.. 주님도...     

제 스케줄표를 보세요.

제가 얼마나 바쁜지 잘 아시잖아요...

정말 하루가 48시간이어도 부족할 정도라고요~

혹시나 잠시 짬이 나면 연락드릴게요.     

그래도 주일엔 꼭 뵙잖아요..

언제 제가 교회에 빠지는 것 보셨어요?

그럼 다음 주일까지 행복하세요^^    

 

주님...

너무너무 사랑해요~~“

.

.

.

.

“좀 더 자주...

매일 우리 만나면 안 되겠니...? “







#그림묵상 #매일아침 #시편 #아침에 #나의다닐길을인도하소서 #인자한말씀을듣게하소서

매거진의 이전글 희망, 다가오는 인기척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