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Danke Dec 31. 2021

디즈니 할리우드 스튜디오

올랜도 디즈니월드, 플로리다, 미국 자동차 여행, 미국 로드트립

올랜도의 디즈니 월드에는 4곳의 테마 파크가 있다.

1. Magic Kingdom

2. Epcot

3. Disney's Hollywood Studios

4. Disney's Animal Kingdom Theme Park


어제는 가장 큰 규모의 매직킹덤을 방문. 오늘은 토이 스토리와 스타워즈가 있는 할리우드 스튜디오로!

리조트 숙박객은 파크 내 주차료가 따로 들지 않기도 해, 할리우드 나오자마자 다시 2시간 남짓 달려 숙박할 계획이라 체크아웃까지 끝내고 왔다.




1.Toy Story Mania

2.Slinky Dog Dash

3.Alien Swirling Saucers





4. Star Wars; Galaxy's Edge

 스타워즈 갤럭시 에지에 들어선 순간부터, 특유의 반복되는 기계음과 무겁게 가라앉은 대기 같은 게 느껴진다.  물론 다니는 사람들의 표정은 신남 그 자체이다. 마지막 편 빼고 스타워즈 다 챙겨봤다 보니 여기가 난 너무 좋았다. 복병은 아이들이었다. 큰아이는 7세 때 나보다 더 빠져서 봐놓고 목이 마르다, 둘째는 누가 먹는 거 봤으니 그 미키 아이스크림 먹고 싶다. 사 달라. 가보고 싶던 Millennium Falcons를 뒤로 한채 빠져나와야 했다. 대기가 70분인가 그랬다.

 스타워즈 팬이라면 심쿵 백번 할 곳.





5. Muppet Vision 3D

물도 마시고 미키 아이스크림도 사 먹으니 기분이 나아지나 보다. 해서 근처의 극장으로 들어갔다. 머핏 캐릭터 별로 안 좋아하고, 웅얼대는 발성에 1도 못 알아들겠거니 했는데, 내용은 의외로 괜찮았다!





 할리우드 스튜디오에서만 판매 중인 BB8풍선. 한 테마파크 내라 해도 상점에 따라 판매하는 상품이 조금씩 다르다. 나중에 사야지 했다가 다른 가게에는 없는 경우도 있으니 ( 우리 둘째 모자가 그랬음;;;) 무게 부담 없고 마음에 들면 바로바로 사세요.





6. Sunset Boulevard

 할리우드 타워가 보이는 이곳 스트리트가 선셋 블러바드이다. 점심은 여기서 해결하기로.



디즈니 앱에 Select an Arrival Window 카테고리로 들어가, 픽업 가능 시간 체크 후 주문 결제하면 가게에 도착하자마자 준비된 음식을 제공받는다. 기대 별로 안 했는데 맛있었다! 내 스타일 아닌 식감의 콜리 플라워가 피클로 변신하니 놀라운 맛. 나 혼자 3컵 클리어.

 디즈니에선 Dasani 물 한 병이 $3.50. 물 아껴 마시자는 말이 절로 나오는 환상의 나라다.




7. Lightning McQueen's Racing Academy

 라이트닝 맥퀸 실물의 자동차가 나와서 쉴 새 없이 이야기하는 독백 쇼. 카즈 시리즈 좋아했던지라 어른이라도 신났다. 아이들이 한번 더 보자고 할 정도였다.




토이스토리 마니아 또 왔다. 한번 더 탔다!





9. Mickey & Minnie's Runaway Railroad

할리우드 스튜디오 내 라이드 중, 탑 3안에 드는 미키미니 레일로드. 대기 시간이 60분이 넘었지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