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재키 Apr 04. 2024

마 인간아 니 쇼핑중독이다

요즘 하루가 멀다하고 택배를 잔뜩 시키는중인데,,,

(어제 배송온 물품은 분리수거함, 베란다 타일 패드, 책상 위 데스크매트, 전선 정리용 클립이였다)


분리수거함 2개중 1개가 파손되어왔다...!!!

요즘 환불을 시킬 일이 잦았는데 (계속 나의 실수..) 이번엔 또 파손이라니!!

사실 벌써 4번째 환불을 진행중인데 이번엔 교환이라 번거로움이 2배..

집 문 앞에 복도가 길게 나 있지 않은 건물이라 그런지 문 앞에 택배가 쌓여있는게 꽤나 신경이 쓰인다.

그래서 택배가 온다고 연락이 오는 날이면 의도적으로 일찍 퇴근해보려고 애쓰긴 하지만,

지금 택배는.. 매일 오고있음 ㅋㅋㅋㅋ


그리고 요즘 충격적인 쇼핑 사이트를 발견했는데 바로 TEMU...

나 뿐만 아니라 요즘 전국적으로 인기몰이중이라고 한다.


값싼 중국산 제품을 말도안되게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인데 (알리익스프레스와 동일한 느낌)

중국산 제품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강했던 터라 알리익스프레스 때 부터 써볼 생각은 딱히 없었다.

그런데 별 생각 없이 설치한 어플에서 찾은 몇 백원 짜리 폰케이스를 보고 눈위 돌아버려서 20여개의 상품을 충동구매... (그래도 3만원 남짓 결제를 했다는 사실에 충격 2배)


배송은 약 1달 정도가 걸린다고 하는데, 이게 저렴한 가격의 이유일지도?

어떤 모습으로 배송이 올지..

작가의 이전글 꽃이 피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